본문 바로가기
부동산

2021년 대전 용두동 1구역 재개발 대전 하늘채 엘센트로 분양일정 예정

by sinbee2 2021. 10. 25.
반응형

대전 용두동 1구역 재개발 사업지인 ‘대전 하늘채 엘센트로’가 10월 중 분양한다. ‘대전 하늘채 엘센트로’는 사업으로, 대전 중구 용두동 167-9번지 일원에 위치하며, 지하2층~지상33층 총 5개동 규모의 474세대로 이 가운데 59㎡·74㎡·84㎡ 304세대가 일반 분양이다.


‘대전 하늘채 엘센트로’는 단지 옆 경관녹지와 대전의 3대하천 중 하나인 유등천에 넓게 펼쳐진 수변공원, 중촌시민공원 등 단지 주변 쾌적한 자연환경을 내세운다. 단지와 맞붙어 있는 경관녹지에는 산책길이 있어 여유로운 산책을 매일 즐길 수 있는 자연 친화적인 주거환경이 더해 희소성 높은 청정힐링을 누릴 수 있는 공세권 단지로서 높은 주거만족도가 기대된다는 설명이다.


대전시 첫 환승역 ‘용두역’(신설예정)의 수혜도 기대할 수 있다. 용두역은 2024년 하반기 개통예정으로, ‘충청권 광역철도’와 지하철 1호선이 만나는 유일한 환승역으로 향후 대전시를 포함한 충청권 주요 거점도시를 연결하는 교통의 중심 축으로 변모할 예정이다. 개통 시 용두역~계룡역까지 20분대로 이동할 수 있어 23년 예정인 이케아 계룡점도 빠르게 이용할 수 있다.


단지 반경 약 500m에는 어린이집 뿐만 아니라 목양초 병설유치원, 목양초, 목동초, 명문학교인 대성중∙고, 충남여중∙고 등이 자리해, 유·초·중·고교를 모두 품은 ‘원스톱 명문 학세권’ 입지를 갖췄다. 코스트코 대전점과 세이백화점, 롯데백화점 등 대형유통시설들도 가깝다.
특화설계
커뮤니티 시설과 공간 혁신설계를 통한 차별화를 내세운다. 실내 배드민턴장 등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과 수납장 및 선반 등을 자유롭게 배치할 수 있는 칸칸 스마트 스페이스, 대형 드레스룸, 팬트리 수납공간(일부제외) 등도 예정됐다.

시스템

커뮤니티 / 조경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