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동산

전주 에코시티 데시앙 네스트 15블록 분양일정 및 분양계획

by sinbee2 2021. 9. 19.
반응형

단지는 지하 2층~지상 29층, 5개동, 전용면적 64~140㎡ 총 748가구로 조성된다. 특히 전용면적 85㎡ 초과분이 약 34%에 달하는데, 그동안 에코시티 내 전용 84㎡이하 중소형으로만 공급돼 상대적으로 중대형 물량이 적었던 점을 감안하면 수요자들의 관심이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전주 에코시티 데시앙 15블록은 앞서 분양한 ‘에코시티 데시앙 1차’(4·5블록), ‘에코시티 데시앙 2차’(7·12블록), ‘데시앙 네스트’(8블록) ‘데시앙 네스트Ⅱ’(3블록), ‘에코시티 데시앙 14블록’과 함께 에코시티 내 최대 규모의 단일 브랜드 타운을 형성할 예정이다.분양 관계자는 “이 단지는 에코시티의 쾌적하고 아름다운 자연환경에 향후 미래가치까지 기대할 수 있다”며 “센트럴파크 세병호와 백석저수지 더블 조망권을 갖췄을 뿐 아니라 단지와 이어진 백석공원(개발예정) 프리미엄도 누릴 수 있다”고 설명했다.

교통여건도 우수하다. 호남고속도로 전주IC, 익산포항고속도로 완주IC, 완주순천고속도로가 가까워 수도권, 영남권, 군산, 익산, 완주 등으로 이동이 용이하다. 동부대로 등을 이용하면 전주 시내로도 이동할 수 있다. 더불어 과학로를 통해 전주~완주 산업단지까지 바로 연결된다.

에코시티 내 중심상업지구, 복합커뮤니티센터뿐만 아니라 농수산물시장, 이마트, CGV(예정), 전주동물원, 전북대 병원 등도 가깝다.

공공지원 민간임대 아파트는 정부 규제로 인해 내 집 마련이 어려워진 상황에서 일반 아파트보다 자금부담이 적어 실수요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는 틈새 상품이다.

또 “에코시티 내에서 성공적으로 공급을 마쳤던 데시앙 브랜드네임을 갖춘 단지인 데다 일반분양 아파트 대비 상대적으로 청약가점이 낮은 무주택자들에게 기회가 높은 공공지원 민간임대 아파트로 공급하는 만큼 벌써부터 문의가 많다”고 덧붙였다.

반응형

댓글